매스틱효능!! 위에 좋은 영양제 추천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경자년에는 건강관리에 대한 계획을 세웠어요. 바쁘게 살다보니 자연스럽게 건강이 뒷전이 되고 식습관을 챙기지못했어요. 그래서인지 위 역류나 쓰림의 현상이 잦아지고 이게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요소들을 많이 발생하게끔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어떻게 위를 건강하게해야할까 생각을 해보면서 알아보니 양배추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즙으로 만들어서 먹었지만  제가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않는 편이라 챙겨먹는게 쉽지않았어요. 그리고 추천을 받게 된 매스틱분말 이였어요! 양배추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위를 챙길 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요.



매스틱분말 어디에서 오는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그리스 키오스섬에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하는데 워낙 소량으로 일년에 한 번, 딱 추출이 가능해서 고귀한 원료로 알려져있었어요. 그래서 이 효능과 귀한 원료임을 아시는분들은 이미 복용을 하시더라구요!



효능은 말할것도없이 우리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천연식품으로 알려져있어요! 요즘 사람들은 천연 정말 좋아하잖아요. 매스틱분말 천연식품 중 하나로 무첨가와 무색소 식품으로 알려져있어요.



지금까지 복용해보면서 일단은 위 기능 자체가 편안해졌고, 속이 편안해요. 그래서인지 자연스레 스트레스도 많이 내려갔다고 생각해요! 굳이 먹기 번거로운 식품보다는 이렇게 간쳔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매스틱분말 저는 티스푼에 권장량을 떠서 한입에 쏙 털어넣어요!


매스틱분말 알게되면서 위를 보호하는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감사해요. 여러분도 아직까지 위 영양제 좋은 제품 찾지못했다면 천연식품인 매스틱으로 챙길 수 있기를 바래요!